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브랜드온(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로그 분석 서비스(이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비스"는 "회사"가 제공하는 로그 분석 관련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이용자가 대가를 지급하고 이용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이용자"는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회원"이란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부여받은 자를 말합니다.

"아이디(ID)"는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택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 숫자 또는 이들의 조합을 말합니다.

"비밀번호(Password)"는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스스로 설정한 문자, 숫자 또는 특수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사이트 정보"라 함은 사이트의 명칭(상호 또는 서비스명)과 해당 사이트의 인터넷 주소(URL)를 말합니다.

"담당자 정보"라 함은 사이트를 관리·운영하는 담당자의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의 정보를 말합니다.

"계정 관리"라 함은 이용자가 로그분석 등 관련 서비스를 관리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전용 관리 페이지를 말합니다.

"방문자"는 "회원"이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접속한 사용자를 말합니다.

"클릭수(Clicks)"는 "방문자"가 광고주의 광고를 클릭한 횟수를 말합니다.

"추천인 제도"는 "이용자"가 새로운 이용자를 추천하여 일정한 포인트를 지급받는 제도를 말합니다. 본 제도는 "회사"와 별도의 계약 관계를 발생시키지 않으며, 포인트의 지급 기준 및 금액은 "회사"가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초기화면(https://logs.ai.kr, 이하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으로 그 개정 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의무에 중대한 변경이 있거나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의 변경인 경우에는 최소 30일 전에 공지하고, 이용자가 등록한 전자우편주소 또는 휴대전화번호로 이메일, 문자메시지 등 전자적 수단을 통해 개별 통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제3항에 따라 약관의 개정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적용일자 전일까지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사실을 명확히 안내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인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은 경우,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된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적용일자 전일까지 회사에 거부 의사를 표시하고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유료서비스를 이용 중인 회원이 탈퇴를 요청하는 경우, 해당 탈퇴 시점부터 유료서비스의 이용이 중단될 수 있으며, 유료서비스의 환불 및 기타 처리에 관한 사항은 회사가 정한 별도의 정책 또는 개별 약관에 따릅니다.

본 약관은 회원이 동의한 때로부터 서비스 이용이 종료될 때까지 적용되며, 일부 조항은 그 성질에 따라 이용 종료 후에도 유효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서비스 종류 및 변경)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회원은 홈페이지에 게시된 내용을 기준으로 서비스 이용을 신청해야 합니다.

회사는 경영상의 필요성, 기술적 사양의 변경 또는 기타 운영상 필요에 따라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제3조 제3항의 방법에 따라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6 조 (이용계약 체결)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한 후, 회사가 정한 양식과 절차에 따라 이용을 신청하고 회사가 이를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다만, 회사의 승낙이 있더라도 이용자금을 지불하지 않은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이 개시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을 신청을 승낙하지 않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1.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한 경우
  • 2. 회원가입 시 등록한 내용에 허위, 누락 또는 오기가 있는 경우
  • 3. 이용 신청자가 과거 약관 위반 등의 사유로 회원자격이 제한되거나 상실된 적이 있는 경우
  • 4. 만 14세 미만의 자가 법정 대리인의 동의 없이 신청한 경우
  • 5. 기타 회사가 서비스 제공에 지장을 초래할 우려가 있다고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경우

제 7조 (서비스 이용 개시)

회사는 이용자가 신청한 내용에 따라 결제가 완료된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서비스를 개통합니다.

서비스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제17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용계약 체결 시 허위 정보를 기재하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신청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정지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방식에 따라 서비스 개시 시점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1. 카드 결제일 경우, 결제 완료 즉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2. 무통장입금일 경우, 이용자금 입금 확인 후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서비스가 개통됩니다.

제 8 조 (개인정보 수집)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따라 이용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를 수집할 때 관련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그 수집 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화면에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를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9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관하여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외의 링크된 외부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10 조 (회원정보 변경)

회원은 언제든지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신의 개인정보를 직접 열람·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사이트 URL의 변경은 회사의 승인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제 11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본 약관 및 홈페이지 이용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고 유지합니다.

제 12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회원이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무단으로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회사의 안내가 있을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제1항 내지 제3항의 의무를 위반함으로써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3 조 (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서버 사양상의 서비스 중지 및 운영 중단은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그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 회원이 신상정보 또는 전자우편주소를 부정확하게 기재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방문자 분석 시 방문자의 변조된 오류로 인해 제공되는 정보의 정확성이 보장되지 않을 수 있으며, 부정 클릭 추정 등의 정보는 참고용으로 제공되는 것으로 광고비 환급의 근거가 되지 않습니다. 위치 조회 또한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을 위해 설정한 추적 경로 URL 또는 API 관련 정보를 잘못 기재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외부 불법행위를 차단하기 위한 기술적 보호조치를 이행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분산서비스거부(DDoS) 등 네트워크 안전성을 침해하는 행위 또는 무단 침입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4 조 (유료 서비스 이용 요금 외)

회사는 유료서비스의 이용요금, 결제방법 및 변경사항 등을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유료서비스의 요금은 원칙적으로 선납을 원칙으로 하며, 회사의 정책 또는 서비스의 종류에 따라 후납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정해진 납부일에 이용요금을 결제하여야 하며, 이를 연장 결제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이 중지되거나 이용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중지 또는 해지된 후 재이용을 원하는 경우, 회원은 다시 연장 결제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이용계약 기간 중 회사의 정책 또는 요금체계 변경으로 이용요금이 조정되더라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미 체결된 계약 기간에 대해서는 요금 적용되지 않습니다.

IP 위치 조회는 유료서비스에 해당되지 않으며, 참고용으로 특성상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으며, 유효기간는 14개월이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15조 (계약해지)

이용자는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 본인이 직접 서비스 내 해지 절차를 이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해지를 신청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제1항에 따른 해지 신청이 접수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합니다. 단, 회사와 이용자 간의 채권·채무 관계가 남아 있는 경우에는 해당 관계가 정산된 이후 해지 효력이 발생합니다.

이용계약이 해소 또는 해지되는 경우, 해소 또는 해지의 책임이 있는 당사자는 기대이익을 상실합니다.

유료서비스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해당 유료서비스는 해지의 동시에 중단되며, 환불 여부는 제16조에 따릅니다.

제 16조 (이용 요금의 환불)

유료서비스 이용 중 환불을 원할 경우, 이용자는 홈페이지 내 고객지원 1:1 문의를 통해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의 환불은 다음 각 호의 기준에 따릅니다.

  • 1. 서비스 이용기간(개시일)의 관계없이 이용요금은 1개월 단위의 기본요금으로 계산됩니다.
  • 2. 포인트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되거나 일부만 반환될 수 있습니다.
  • 3. 서비스는 월 단위로 제공되며, 일할 계산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회사가 프로모션을 통해 서비스 이용요금을 할인한 경우, 잔여 금액에서 할인 받은 금액을 공제한 후 환불합니다.

이용자가 할인 받은 금액이 잔여 금액보다 큰 경우, 이용자는 초과된 금액(=할인금액 - 잔여금액)을 회사에 즉시 지급하여야 합니다.

이용자가 회사에 대하여 채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환불을 보류하거나 환불금에서 해당 채무액을 우선 충당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데이터의 보존 및 파기)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중 데이터를 별도로 CSV(엑셀 등) 형태로 저장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용자의 데이터를 백업하거나 별도로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기간 만료 또는 이용계약의 해소·해지 등으로 서비스 제공이 종료되는 경우, 회사는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보존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방문자 데이터 등 보관 중인 모든 정보를 6개월간 보존 후 파기합니다. 다만, 사이트 URL 등 서비스 이용의 혼란 및 부정 사용 방지를 위해 필요한 확인 정보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일정 기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결제 관련 정보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이력 확인을 위하여 이용자의 해지 여부와 무관하게 별도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이용정지)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을 정지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1. 회원가입 또는 서비스 이용 신청 시 허위 정보를 기재한 경우
  • 2. 타인의 명의, 결제수단 또는 정보를 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 3.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회사의 시스템에 무단으로 접근·변조·침입한 경우
  • 4. 서비스 이용요금을 정해진 기한 내에 납부하지 않은 경우
  • 5. 관계법령, 본 약관, 기타 회사의 이용정책을 위반한 경우
  • 6. 방문자 분석 데이터를 허용된 목적 외로 이용하거나, 추적 경로 URL 및 위치 조회 정보를 다른 목적으로 사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한 경우
  • 7. 기타 회사가 서비스의 정상적 운영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합리적으로 판단하는 경우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 이용을 정지하거나 정지한 경우, 그 사유 및 제한기간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긴급을 요하는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제1항의 사유를 해소한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 제한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의 재가입이 제한될 수 있으며, 회사는 일정 기간 동안 재가입을 승인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 제한 또는 정지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조 (손해배상)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용자가 본 약관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이용자는 회사가 입은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의 손해배상 범위는 이용자가 최근 1개월간 실제로 회사에 납부한 서비스 이용요금의 합으로 합니다.

회사는 천재지변, 불가항력, 이용자의 고의·과실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조 (권리의 귀속)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련된 저작권 및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인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영리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회원의 상호, 로고, 사이트명 등을 서비스 홍보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이에 대한 사용 중지를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사용을 중단합니다.

제 22조 (권리의 양도금지)

이용자는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이 약관상 권리 또는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 증여하거나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23조 (약관의 해석 및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회사와 이용자 간에 별도의 계약이 체결된 경우, 해당 계약의 내용이 본 약관보다 우선합니다.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시 회사가 별도로 정한 운영정책, 안내문, 공지사항 등을 반드시 확인하여야 하며, 해당 내용은 본 약관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제 24조 (관할 법원 및 준거법)

본 약관과 관련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 하는 법원을 제1심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공고일자: 2025년 11월 11일
시행일자: 2025년 11월 20일